시스템 볼륨 복구

Recovery Environment의 주요 목적은 시스템 볼륨의 복원입니다.Recovery Environment의 복원 마법사는 시스템 또는 부팅 볼륨에 대해 두 가지 유형의 복원을 지원합니다.

한 작업에서 볼륨 복원 이 방법은 선택한 백업 이미지 파일에서 시스템 볼륨을 한번의 작업으로 복원합니다.
주: VHD/VHDX 형식의 이미지 파일에서 복원하려면 Windows용 Recovery Environment를 사용하십시오. Recorvery Environment CrossPlatform에서는 VHD 또는 VHDX 형식 파일이 아닌 .SPF 및 .SPI 이미지 파일에서의 복원만 지원합니다.
HSR 볼륨으로 작업 Recovery Environment의 HSR 볼륨으로 작업은 볼륨 복원 과정을 여러 단계로 나눕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몇일 걸릴수도 있는 과정의 큰 볼륨 복원을 할 때 유용합니다.

주: Recovery Environment의 HeadStart Restore는 ImageManager HSR과 유사하지만, 수동 프로세스 입니다. ImageManager의 HSR은 자동입니다; Recovery Environment 버전은 백업을 이용한 후에 마무리 하기전에 복원 마법사를 사용하여 백업된 볼륨에 가장 최근의 변경사항을 캡처 및 적용하기 위해 재부팅을 필요로 합니다.  HSR의 Recovery Environment 버전은 라이센스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지원하는 섹터 크기

현대적 하드 드라이브 및 SSD는 4096 바이트의 실제 섹터 크기로 배송됩니다. 대부분 512바이트 논리- 섹터 크기를 지원합니다. ("512 바이트 섹터 크기 에뮬레이션"의 경우 512e로 표시됩니다.) ShadowProtect는 4096바이트 및 512바이트 섹터 크기 둘 다 지원합니다.

특별한 상황에서의 섹터 크기 간 파티션/볼륨을 수행할 경우:

  • 섹터 당 512바이트  -> 섹터 당 4096바이트
  • 섹터 당 4096바이트  ->   섹터 당 512바이트

ShadowProtect는 복원하는 동안 섹터 크기가 맞지 않을 경우 오류 메시지를 내보냅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논리 섹터 크기가 소스 볼륨과 일치하도록 목적지 드라이브의 형식을 다시 지정하십시오.

UEFI Secure Boot를 이용하여 Windows 8.x 시스템/부팅 볼륨 복원

많은 컴퓨터가 UEFI에서 사용 가능한 멀웨어 방지 기능인 Secure Boot를 지원합니다. Secure Boot는 시스템이 안전한 운영 체제에서만 부팅하도록 보장합니다. 하지만 많은 안전한 OS가 Secure Boot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Secure Boot를 유일하게 지원하는 Windows 운영 체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Windows 8.1
  • Windows 서버 2012 R2
  • Windows 8
  • Windows 서버 2012

Windows 7, Vista, 및 Windows XP를 포함한 초기의 OS는 Secure Boot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그러므로 Secure Boot의 활성화가 필요없습니다.).

추가적으로, Secure Boot를 지원하지 않는 많은 다른 안전한 OS 및 부팅 환경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Windows용 ShadowProtect Recovery Environment 및 Recovery Environment CrossPlatform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Windows용 ShadowProtect Recovery Environment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UEFI가 있는 컴퓨터에서만 부팅할 수 있습니다:

  • UEFI가 Secure Boot를 지원하지 않거나 Secure Boot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 UEFI가 BIOS 호환성 모드로 부팅된 경우 (이 모드는 종종 CMS로 불립니다.)

ShadowProtect CrossPlatform 환경은 BIOS 호환성 모드(CMS) 보다는 원래의 UEFI 모드(Secure Boot 비활성화 모드)에서 부팅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Secure Boot가 활성화된 경우에는 부팅하지 않습니다.

양쪽 Recovery Environment가 부팅되게 하려면 Secure Boot 기능을 일시 정지 합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시스템을 UEFI 관리 화면으로 부팅합니다.
  2. Secure Boot가 옵션에 있고 활성화된 경우에 일시적으로 이 기능을 비활성화 합니다. (어떤 시스템에서는 이것을 UEFI 부팅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시스템 설명서에서 이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3. 부팅 순서를 변경하여 CD 또는 DVD가 맨 처음 부팅되는 항목이 되게 합니다.
  4. ShadowProtect CrossPlatform Recovery Environment를 부팅하는 경우에는 단순히 시스템을 재부팅하면 CrossPlatform 환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5. Windows용 ShadowProtect Recovery Environment를 부팅하는 경우에 BIOS 호환성 모드로 부팅하는 옵션(때로 CMS라고 불립니다)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주: 몇몇 UEFI 시스템은 동일한 CD 또는 DVD를 두가지 방법으로 나열합니다: 하나는 “UEFI:” 접두사를 붙인 경우이고 다른 하나는 붙이지 않은 경우 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에서 BIOS 호환성 모드로 부팅하려면 CD 또는 DVD 엔트리중에 이 접두사가 없는 것을 선택합니다.
  6. 볼륨 복원 수행으로 진행합니다.
  7. 복원을 수행한 후에 다시 UEFI 화면으로 부팅한 후에 Secure Boot를 다시 활성화 합니다(필요한 경우). 
  8. 시스템 복원을 계속해서 진행합니다.

Terms and Conditions of Use - Privacy Policy - Cookies